숨은 맛을 찾는 미식가의 팬트리
브랜드 이야기 #2 | 투마루

생산자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00:00

00:00

https://d2vrkr4exmfars.cloudfront.net/231130_9bf6aaa4ef.mp3

안녕하세요. 제과 제빵을 기초로 다양한 식음료를 제공하고 있는 투마루 대표 김용준입니다. 지금부터 저희 브랜드 투마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Q : 브랜드만의 철학이나 가치관은?
‘고객은 우리의 가치를 산다’는 생각으로 일하고 있는데요, 제품 안에 담긴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Q :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일화는?
사실 행복했던 순간보다 힘들었던 일이 너무 많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빵을 만들어 놓고 밤새 다시 만들거나, 공장 등의 공사를 위해 밖에서 15시간 넘게 짐을 계속 옮기는 등 눈물 나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만든 제품을 먹고 맛있다고 말씀해 주시는 걸 보면 그런 힘든 일이 싹 씻겨 내려가는 것 같죠.

Q : 요즘 가지고 있는 고민은?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에게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까’에 대해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Q : 특허받은 가공법으로 만든 ‘먹빵’의 특징?
‘맛있게 먹는 빵’의 줄임말인 먹빵은 페이스트리 앙금 빵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인데요. 식어도 맛이 유지되어, 택배로 받아도 제과점에서 나온 것과 비슷한 품질의 제품을 드실 수 있습니다.

Q : ‘먹빵’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에어프라이어 180’c에 4~5분, 전자레인지에 10초 정도 조리하거나 커피,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Q : 앞으로 투마루의 목표는?
고객들이 투마루를 인식하고 저희가 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투마루의 겉바속촉 ‘먹빵’, 지금 식후경에서 만나보세요.

image

투마루

상품 더 보러가기